2024 VectorBuilder Referral Program

VectorBuilder는 고객님의 벡터 또는 바이러스 패키징 서비스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4 VectorBuilder Referral Progra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단계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고객님의 친구 또는 동료에게 VectorBuilder를 소개할 때 VectorBuilder referral code를 제공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고유 referral code는 로그인 후 "My Account"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Referral code를 받은 동료는 이 코드를 promotion code로 사용하여 첫 구매시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동료들이 고객님의 referral code를 사용하여 첫 구매를 할 때마다, 보상 promotion code가 고객님께 메일로 전달됩니다.

4. 고객님은 전달받은 보상 promotion code를 사용하여, 3개월 이내에 한건에 대하여 1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VectorBuilder를 동료들에게 소개하면 고객님의 연구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거나, 벡터 클로닝, 바이러스 패키징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할인은 주문 당 최대  $1000까지만 할인 됩니다. VectorBuilder는 할인을 받는 과정이 불법으로 간주되는 경우, 할인을 무효화할 수 있는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이 할인은 다른 할인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의 벡터 디자인하기 디자인 서포트 의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