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부총리인 SUN Chanthol이 의료 및 보건 분야의 협력을 모색하기 위해 VectorBuilder 방문
캄보디아 부총리 겸 캄보디아 개발위원회(CDC) 부의장인 SUN Chanthol은 무역은행, 투자위원회 등 정부 고위 관계자와 함께 중국 광저우에 있는 VectorBuilder의 R&D 및 생산 현장을 공식 방문했습니다. 대표단은 VectorBuilder의 전략 담당 부사장인 Nicholas Huang의 따뜻한 환대를 받았습니다.
Nicholas Huang은 VectorBuilder 창립 이래 유전자 전달 분야에서 이룩한 중요한 진전과 성과를 강조했습니다. VectorBuilder는 현재 90개가 넘는 나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유니콘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VectorBuilder는 관련 연구개발에 전념하여 글로벌 생명과학 연구 및 유전자 치료제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여, 전세계 생명과학 연구의 발전과 유전자 치료제 개발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 기간 동안 SUN 부총리는 VectorBuilder 팀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하고 바이오의약품 연구,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 및 헬스케어 분야의 협력 기회를 모색했습니다. SUN 부총리는 의료 부문 발전에 대한 캄보디아 정부의 깊은 관심을 전달하고 VectorBuilder와 같은 생명공학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가 의료시설 및 의약품 공급망을 강화하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또한, Nicholas Huang은 캄보디아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VectorBuilder의 미션은 특히 유전자 전달 및 유전의학 분야에서 국제협력 혁신을 촉진함으로써, 글로벌 의료 개선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특히, 캄보디아와 같이 도움이 필요한 국가와 구축된 협력 관계는 세계 최고의 생명공학 기업이 자신의 혁신 역량을 더 넓은 글로벌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