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   Feb 28, 2023

VectorBuilder 2022년 매출 70% 급증

VectorBuilder는 2022년 총매출에서 전년 대비 무려 70%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매년 70~90% 상승하는 지난 6년의 주목할 만한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출 급증 외에도 VectorBuilder는 R&D, 생산 확장, 펀딩 및 업계 인지도에서 괄목할 만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2022년 초 VectorBuilder는 약 10억 달러의 연간 수익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100,000제곱미터(약 110만 제곱피트)의 유전자 전달 R&D 및 제조 시설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여러 유전자치료 회사와 제휴하여, 멘케스 증후군, 혈액암 및 고형종양, 척수 손상과 같은 다양한 조건에 대한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한 CRO 및 CDM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VectorBuilder의 플라스미드 및 렌티바이러스 벡터 CDMO 제품은 미국 FDA로부터 IND(Investigational New Drug) 승인을 받았습니다. 9월에는 5,700만 달러의 C라운드 펀딩을 완료했습니다. 연말에는 영향력 있는 대회인 제7회 창커 혁신 및 기업가정신 글로벌 대회와 제11회 중국 혁신 및 기업가정신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VectorBuilder의 수석 과학자인 Bruce Lahn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혁신과 품질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으로 이를 이겨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글로벌 생명과학 연구 및 유전의학 R&D에 대한 최고의 유전자 전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VectorBuilder Inc. 소개

VectorBuilder는 유전자 전달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전세계 수많은 실험실 및 바이오텍, 제약회사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인 VectorBuilder는 기초 연구에서 임상 적용까지 유전자 전달 솔루션의 디자인, 개발 및 최적화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Vector Design Studio는 연구원들이 실험실에서 벡터를 클로닝하고 패키징하는 지루한 작업에서 벗어나 고객맞춤형 벡터를 온라인에서 쉽게 디자인하고 주문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 이 글로벌 회사는 대용량 벡터 생산 능력, 방대한 벡터 및 구성요소 보유, 선진 AAV 캡시드 엔지니어링 기능을 포함한 일대일 CRO 솔루션 및 최첨단 GMP 시설을 자랑합니다. 선도적인 R&D 및 CDMO 제조 능력을 갖춘 VectorBuilder 팀은 생명과학 연구 및 유전의학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유전자 전달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lease let us know what you would like to hear from us about the latest technologies or discoveries by leaving a feedback or contacting us.
나의 벡터 디자인하기 디자인 서포트 의뢰하기